aqua_fabric_sample_m
 


포토리뷰

뒤로가기
제목

직접 눈으로 보고 만져보고 앉아보고 구입한 소파!

작성자 권은****(ip:)

작성일 2022-01-07

조회 198

평점 5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한달간의 인테리어 공사 후 입주하며 길고 작은 거실에 알맞은 소파를 찾기위해 한달을 넘게 끝없는 검색과 쇼룸 방문을 하며 드디어 시세이 클라우드 일자형 3인 소파를 구매하게 되었어요. 

확장한 거실은 길이는 길지만 폭이 좁아 그에 맞는 소파를 찾는게 중요하더라구요. 

거기다 소파의 디자인, 색상, 재질, 내구성 등 까지 생각해서 찾다보니 머리가 너무 아팠는데, 비가 살짝오는 일요일 오전에 시세이 강남점에 직접 방문해 약2시간가량 상담과 함께 직접 눈으로 보고 만져보고 앉아본 후에 구매하게 되었어요. 


구매하게 된 첫번째 이유는,

길고 폭이 좁은 거실에 부담없이 배치할수 있는 소파의 폭에 나중에 추가로 코너나 암리스를 구매해 확장할수 있어서 폰드 보러 갔다가 클라우드를 구매하게 되었어요. 


두번째는 다양한 패브릭 구성품 때문입니다. 

패브릭은 청소 및 내구성에 약하다는 인식이 있었는데 요즘은 패브릭이 대세인만큼 여기저기 다른 가구매장에서도 패브릭 소파를 만날수 있더하구요. 그런데 시세이는 더 다양한 패브릭 종류를 구비해 제 마음에 딱 드는 패브릭 타입과 색상을 고를수 있으니 진짜 마음이 편했습니다. 

만져보고 눈으로 보고 결국에는 물만으로 간편하게 관리가능하고 견고하지만 부드러운 터치감을 가진 ‘아쿠아 클린’ 의 토프 베이지로 선택했어요. 

‘아쿠아 퓨어’ 라인의 에쿠르 색상과 핑크 블러시도 무척 마음에 들었지만 직접 눈으로 보고 만져본 ‘아쿠아 클린’ 이 제 마음에 쏙 들었기에 흰색으로 전체 인테리어를 한 거실에 딱 맞는 색상인 토프 베이지로 선택했는데 정말 마음에 들어요! 


세번째는 직접 앉아보니 단단한 소파의 내구성에 부드러운 패브릭이 제가 기대했던 것보다 훨씬 편안함을 주더라고요. 오래오래 저와 함께 할수 있을것 같아 바로 시세이라는 브랜드를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소파 뿐 아니라 다른 가구를 선택한 후 계약서를 쓰고 현금입금 한후 예약배송으로 받았는데 설치해주시는 기사님은 시세이 가구만 배송하시는 분이여서 제품에 대한 지식이 있으셨고 아주 성심성의껏 설치해 주고 가셨어요. 

가끔 지인들이 오시면 예쁘다고 하시는데 특히 한분은 여러번 이미 방문하셨음에도 오실때마다 소파 칭찬을 하십니다. 그리고 손바닥으로 계속 패브릭의 촉감을 느끼시며 ‘좋다!좋아.’ 를 연신 내뱉으세요:) 

그럴때마다 저의 선택이 탁월했다는 생각에 진짜 가분이 좋습니다!!! 


지금은 가족구성원이 적어 3인으로 사용중이지만 나중에는 확장해서 사용해 볼 날을 기대하게 됩니다:)  

첨부파일 9C126430-E611-4C45-BAA5-8C108D657C0C.jpeg , 9F63482A-E65D-43E3-A206-75AD9020438E.jpeg , 2ACE81AC-D3B5-4CF5-BDEE-D6B25B8BBCC2.jpe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TOP